비디오 게임 사업, 닌텐도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일체로 전개하는 비디오 게임 플랫폼 사업을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경영의 핵심 인 것에 변함 없다고하고있다.하드웨어에 관해서는 견고성과 내구성을 중시하고있다. 하드웨어 개발 책임자 전무의 타케다玄洋 에 따르면, 그것은 어린이 사용자를 배려 한 것이며, 게임기가 망가져 버린 때 "내가 끊었다"대신 "마음대로 깨진 '이되어 버린다 사태 기대 한 다음 디자인 문화가 완성되어 있다고한다. 또한 닌텐도는 타사에 비해 현행 게임기의 소형 경량 모델이나 염가 판 을 발매하지 않는 경향이있다. 패밀리 컴퓨터 나 슈퍼 패미컴 은 염가 판이 발매되었지만 발매 된 것은 차세대 기 발매 후 각각 1993 년 , 1998 년 이었다. NINTENDO64 와 닌텐도 게임 큐브 는 원래 하나의 변형 밖에 발매되지 않았다. 휴대용 게임기는 게임 보이 어드밴스 , 닌텐도 DS 는 상위 모델은 발매되었지만, 염가 판 발매되지 않았다. 그러나 1996 년 에는 게임 보이 의 염가 판 인 게임 보이 포켓 이 2012 년 에는 해외 한정으로 Wii 의 염가 판 인 Wii mini 가 2013 년 (일본에서는 2016 년 )는 닌텐도 3DS 의 염가 판이다. 닌텐도 2DS 가 발매되었다. WiiU 발매시 하위 모델의 기본 세트와 상위 모델의 프리미엄 세트 두 종류가 준비되었다. 닌텐도는 유료 추가 컨텐츠는 사업을 부정하지 않는다. 그러나 고액 과금을 유발하는 '가챠 과금 "은 일시적으로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었다하더라도 사용자와의 관계가 오래 지속 할 것으로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하지하고있다. 또한 이러한 생각은 타사의 과금 방식을 부정하는 것은 아니라고하고있다.기존 YouTube 의 정책은이 사이트에 게시 된 닌텐도의 저작물이 포함 된 동영상에서 얻은 광고 수익은 닌텐도와 Google 에서 분배되어왔다. 2015 년 1 월부터는 동영상 제작자 및 그 수익을 공유하는 서비스 " Nintendo Creators Program "을 제공하고있다. 니코 니코 동화 에서는 250 개 이상의 타이틀로 크리에이터 장려 프로그램에 대응한다고하고 해당 제목은 앞으로도 늘어날 예정이다. 프로그램의 대상이 아닌 일부의 제목에는 장려금은 지급되지 않는다 부적절한 것을 제외 닌텐도에서 개별적으로 부여 된다. QOL 사업, 닌텐도는 자사을 엔터테인먼트 기업인하고 있지만, 2014 년 (2014 년) 이후는 그 오락의 정의를 " QOL (Quality of Life 삶의 질)을 즐겁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재정의 사업 영역 확대를 목표로하고있다. 이것은 자사 내에서만 완결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디어를 가지고 다양한 파트너가 참여할 수 있도록하고 싶다고하고있다. 사업의 첫번째로 ' 건강 '을 주제로 내걸고있다. 이 사업은 "QOL 센서 '라는 장치를 사용한다. 이 장치를 이용하여 수면과 피로 상태에 대한 데이터를 클라우드 서버로 전송하고 그 분석 결과에 따라 QOL 개선을위한 제안이 이루어진다. 이것을 매일 계속하는 것으로 경향을 찾아 QOL 향상을 목표로하는 것을 목적으로하고있다.스마트 디바이스 사업,주식회사 D · N · 에이 와의 협업에 의한 스마트 장치 에서 게임 사업을 전개하고있다. 이 사업 단체의 수익 화를 실현 한 후 게임 전용기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닌텐도의 사업 전체의 극대화를 목표로 한다.게임 앱 판매 방식에 관하여는 「팔아 형 ','아이템 과금 형」라고 있지만 게임의 종류에 따라 구분 간다고하고있다. 덧붙여 「아이템 과금 형 "게임에 대해 일반적으로 'Free to Play"(플레이 무료, 무료로 놀이)라는 말이 사용되지만, 닌텐도는 게임의 가치를 유지하고자하는 관점에서'Free to Start "(시작은 무료)라는 호칭을 사용하고있다. 지적 재산의 활용, 닌텐도 세계에서지지되는 풍부한 IP ( 지적 재산권 )을 안고있는 것은 강점 중 하나이다. 이전까지는 그러한 캐릭터 IP를 게임 밖에서 사용할 수에 소극적인 입장을 취하고 있었지만, 2014 년 (2014 년) 이후 그 정책을 전환하고 적극 활용하기 시작했다. 활용 사례 중 하나로서 다양한 게임과 연동시킬 수있는 인물 " amiibo "의 판매를 2014 년 말부터 전개하고있다. 이 amiibo가 매장에 진열함으로써 닌텐도 캐릭터의 존재감을 유지하는 효과도 기대되고있다. 또한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 가 전개하는 테마파크 등용과 영상 콘텐츠 화, 상품화 등 다양한 계획을 예정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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